건강하게/파랑새의 당질제한식

[당제한식] 자일리톨을 사용한 무설탕 핫초코 '쭉커(Xucker) 핫초코'

_파랑새_ 2022. 2. 26. 23:49

안녕하세요. 파랑새 입니다.

오늘은 최근 쿠팡 해외직구로 구매한 독일 쭉커 (Xucker)사의 무설탕 핫초콜릿에 대해 포스팅 합니다.

 

쭉커 라는 회사는 생소했으나 찾아보니 대체당(Alternative sugar)을 사용한 많은 제품들을 팔고 있더라구요!

그 중에서 '자일리톨'이라는 대체 당을 쓰는데요, 자일리톨은 자작나무 뿌리에서 추출한 자일로스를 가공하여 만든 

대체당, wood sugar 라고 합니다.

 

저는 평소 에리스리톨과 액상 알룰로스 대체당 제품만 사용 해 봤는데요!

자일리톨로 단 맛을 낸 제품은 이 핫초코가 처음 이었답니다.(도키도키)

 

쭉커 무설탕 핫초코

 

배송 오자마자 허겁지겁 뜯어 보았어요!

그리고 우유도 이미 구비 해 놓았다는..ㅎ.ㅎ 

 

 

뚜껑 안 쪽은 홈이 파여 있어서 열기 쉽게 되어 있습니다.

손톱이 많이 자랐던 저도 쉽게 열 수 있었어요. 

쨔잔~ 

뚜껑을 열면 이렇게 은박지?재질의 내부 덮개가 있습니다. 

 

 

고운 코코아가루. 너무 영롱합니다.

 

 

 

우유는 무조건 유당 0%인 락토프리 우유로 마시고 있어요.

핫초코 한 잔! 타먹을 때 딱좋은 사이즈인 190ml 소잘유 를 애용 하고 있습니다. 

 

 

 

저는 초코 음료를 마실 때, 핫(Hot) 보다는 아이스(Iced) 로 많이 마시는 편이에요.

비오거나 눈오는 날은 가끔 핫초코가 땡길 때도 있지만

아직은 얼죽아 에서 벗어나지 못 하고 있는 저 랍니다...ㅋㅋ

 

먼저 맛은 정말정말 달고 편의점에서 파는 팩 초코우유 보다 훨씬 좋았어요.

설탕을 때려 넣은 편의점 초코우유에 비에 입 텁텁 한 것도 없고, 깔끔하면서 달달한 맛에 취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두고두고 또 먹고, 추가로 사먹을듯해요! 쿠팡에서 가격도 9,900 원으로 저렴하게 잘 샀습니다.

 

 

그리고 쭉커 (Xucker) 사이트에 가 보니, 핫 초코 외에도, 자일리톨이나 에리스리톨을 사용한 차이티(Chai tea), 초콜렛, 각종 잼 등도 팔더라구요. 심지어 가격도 괜찮....ㅠㅠ

저희나라는 아직 이런 저당식품들이 비싸게 팔리고 있는 것 같은데,

이렇게 좋은 가격에 많은 저당 또는 슈가프리 제품들이 많이 풀려서 합리적인 가격에 살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새로운 업무를 받아 너무너무 바쁘고 머리가 지끈! 아픈 요즘

초코우유 만큼 스트레스를 날려주는 것도 없네요.

자기 전 아이스초코 한 잔 하고 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