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게/파랑새의 당질제한식

[당제한식] 키토김밥으로 든든한 점심 해결.

_파랑새_ 2022. 1. 27. 00:44

안녕하세요. 파랑새 입니다.

키토제닉 식단을 하시는 분들은 한번쯤은 다 드셔 보셨을 '키토 김밥'을 저도 배달시켜 먹었습니다.

배달음식을 줄이려고 다짐 했지만,

키토 김밥은 너무 번거로울 것 같아 (계란 지단이 많이 필요해요 ㅎㅎ) 시켜 먹었답니다.

 

배달 어플에 키토김밥 만 쳐도, 요즘은 키토김밥을 파는 곳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하지만 가격은 착하진 않답니다..

키토 김밥은 처음은 아니고, 이 전에도 자주 먹어 봤었는데요이번에 먹은 키토 김밥이 제일 맛났던 것 같네요!^^

 

 

저는 동네에 새로 생긴 것으로 생각되는 '상아김밥' 이라는 가게에서 키토 김밥을 시켜보았어요.

 

상아김밥

 

이렇게 두 줄만 시켰는데, 배달비 포함 13,000원 이나 나갔네요 ㄷㄷㄷ.. 요즘 정말 배달비 무시 못합니다.ㅠㅠ

 

저는 '베이컨키토' 김밥과 '트리플치즈키토' 김밥을 시켰어요!💙

 

 

 베이컨 키토 김밥


베이컨 키토 김밥

 

저는 키토인은 아니지만, 당제한 하면서 베이컨도 당류가 적은 베이컨으로 고민해서 사곤 하는데요,

이 베이컨은 얼마나 좋은 품질의 베이컨을 썼을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지단과 베이컨은 환상의 조합이었답니다.

개인적으로 싱거운것을 싫어하는데, 짭조름 하게 맛있었어요. 

 

 

트리플치츠키토김밥

하.. 치즈는 말해 뭐합니까요...

치즈만 있는건 아니고, 치즈와 당근, 우엉 등도 함께 들어가 있었어요.

트리플로 들어간 치즈라는데,,

전 욕심내어 한장 더 올리고 싶네요.

그래도 아주  훌륭!!!했습니다.

 

 

 

 

이 김밥집은 집에서 걸어가기는 꽤 먼 거리이지만, 그 주변에 지나갈때나 운동삼아 픽업해서 사와 먹기 너무 좋은 것 같네요.

배달비가 너무 아까워서 ㅠㅠ

이 외에도 참치, 킹크랩 등이 들어간 키토 김밥이 있으니 다양하게 시도해 볼 만 하네요!

 

치팅의 날에는 떡볶이도 도전 해 보겠습니다.ㅎㅎ

 

그럼 모두 풍요로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