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게/파랑새의 운동

[운동] 1/21 코어 운동 기록

_파랑새_ 2022. 1. 21. 13:18

 

 

오늘은 오후 일정 때문에, 아침에 짬내어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아침 잠이 많아 생각보다 일찍 일어나지는 못했어도, 하긴 했어요!!!ㅎㅎ

이틀 고작 했다고, 등과 어깨가 아주 제대로 뭉쳐있네요.

 

오늘은 수리야나마스카라 AB로 warm up 을 했는데, 

팔뚝 운동으로 인한 근육통이 아직 심해서

팔 힘이 하나도 없지 뭐에요...ㅠㅠ 차투랑가단다사나 할땐 아예 털썩 주저앉아 버렸다는...흑흑 

 

적절한 휴식도 필수! 라고 하던데, 어느 포인트에서 쉬어야 할지 모르겠네요.

무리 하지 않게 길게~ 해 나가는 것이 제 목표 입니다. 

 

일단 오늘도 간단하게 고고!

 

 

>

*오늘의 기록

흉곽둘레 72.5cm
허리 69 cm

어제와 그대로

 

*오늘의 운동

 

1) 수리야나마스카라 AB - A* 5 sets, B * 3 sets

-> https://youtu.be/UBDvSep4lqs    저는 이 유튜브 영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2) 사이드플랭크 - 양 쪽 각각 45초 

 

3) 비타민신지니- 출렁이는 팔뚝살 빼기 루틴 15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