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게/파랑새의 운동

[운동] 1/23 코어 운동 기록

_파랑새_ 2022. 1. 24. 00:14

어제는 운동 휴식의 날 이었습니다.

시작한지 몇일 만에 휴식이냐... 하겠지만, ㅎㅎ 

외박을 하는 바람에 집에 늦게 들어와버렸지뭐에요. (솔직)(솔직)

 

친구 결혼식에, 제 늦은 생일파티에... 집을 하루 떠났답니다.

 

그래도 오늘은 다시! 루틴 진행 입니다. 

 

그리고 오늘은 강남역에 볼 일이 있어 나갔다가 조금 걸어다녔더니

5000보 이상은 걸었네요 다행히..휴..

 


*오늘의 기록

흉곽둘레 73cm
허리 70 cm

늦은 생일상 받아 먹었더니... 다시 첫 날로 돌아갔네요.ㅋㅋㅋ

정말 먹는 대로 치수변화가 바로 나오다니.......

제 몸은 너무 정직한가봅니다. 

포기 말고 화이팅!! 

 

아 그리고 팔 둘레도 함께 follow up  해 볼까봐요.

 


 

*오늘의 운동

 

1) 수리야나마스카라 AB - A* 5 sets, B * 3 sets

 

2) 맥길컬업 - 10초 holding * 10회

 

3) 플랭크 - 1분

 

4) 사이트 플랭크 - 양 쪽 각각 50초  ( 5초 늘었어요!!!!)

 

5) 비타민신지니- 출렁이는 팔뚝살 빼기 루틴 15분 

 

기분 탓 인지 살짝 팔뚝이 탱탱 해 진 느낌 입니다.

하 근데 할 때 마다 정말 고통스러워요....ㅎㅎㅎ 팔 드는 근육이 좀 생기면 덜 아플까요?

 

 

>

 

  여러분도 따라 해 보세요!! -> https://youtu.be/T-bVqdhqW2U 

 

++ 그리고 자기 전에 흉곽 호흡 30회! 꼭 하고 잘거에요.

 

 

그럼 모두 헬요일을 함께 맞으며, 굿나잇!!!!입니다.💙💙💙